본문 바로가기
Life

다음 트래벌 파우치(travel pouch) 도착!!

by 세균무기 2010. 2. 3.
1월 19일, '2010 Daum에 바란다!' 댓글 이벤트에서 다음 디스플레이광고에 바라는 의견을 올려 2등에 당첨이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 드디어 오늘 경품인 다음 트래벌 파우치(traval pouch)가 도착했습니다. 약속데로 경품이 도착하여 사진과 함께 블로깅합니다. [지난 당첨 관련 글 바로가기]

1월 11일에 당첨자 발표가 되었는데 2월 3일에 받았으니 배송은 생각보다 느린 것 같네요. ^^;;
다음에서 이벤트 당첨되어 경품 받으시는 분들은 조금 걸리니 맘 편하게 가다리세요. ㅋㅋ

겉 포장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는데 날씨가 추워 언 상태에서 배송 중에 부딪쳐서 그런지
군데 군데 뽀개졌네요. ^^;; 뭐 필요없는 포장이니... skip~
포장에는 Daum Travel Pouch라는 문구와 함께 이것저것 잔뜩 적혀있습니다.

포장을 열면 파란 파우치가 나옵니다. 하단에 다음 로고 탭이 보이네요.
가방을 열면 아래와 같이 크고 작은 지퍼팩과 플라스틱 용기가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는 샴푸와 린스, 바디클렌징, 스킨, 로션을 담으면 될 것 같고
작은 지퍼팩에는 지퍼팩 앞에 무엇을 넣어서 사용하면 되는지 친절하게도 아이콘이 다 그려져 있습니다.
여러 지퍼팩에 뭘 넣어야할지 고민할 필요없고 또 뭘 안 챙겼는지 체크가 가능할 듯 하네요.
다음의 섬세한 작은 배려라고나 할까?!?!
1시 방향부터 시계 방향으로 치약과 칫솔, 의약품, 어댑터나 충전기 등을 넣는 지퍼팩입니다.

큰 지퍼팩 3개.
ㅎㅎ 큰 지퍼팩은 상하의 속옷과 각종 잡다한 것들을 넣으라는 아이콘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발 주머니...

과연 다음에서 준 트래벌 파우치가 여행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런지는 조만간 여행을 다녀올텐데 그 때 검증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여하튼 뜻 밖의 좋은 선물 주신 다음 관계자 분들께 감사합니다. (_ _ )



가슴 따뜻한 세상을 꿈꾸는 세균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