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bar 건대점에서 트위터(twitter)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역사업자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소셜 마케팅[블로그,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소셜미디어 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진행하는 좋은 사례가 될 듯 하여 소개해드립니다.
지역사업자들이 어떻게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고민하는 모습을 많이 봤기 때문에 좋은 사례로 참고하시라고 올리는 것으로 Wabar 건대점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가기 : WABAR 트윗당 (WABAR건대점)
지역사업자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비용 대비 효과도 좋지 못한 고전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안타까운 모습을 많이 보게 되는데 조금만 노력하면 비용 지불 없이도 고객과 소통하며 엄청난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소셜마케팅에 한번 도전해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조금만 신경쓰고 노력하면 놀랄만한 소셜 마케팅의 효과를 경험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P.S. : 지역사업자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좋은 사례가 있으면 꼬리말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슴 따뜻한 세상을 꿈꾸는 세균무기
'Intern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cecast의 위치 기반 모바일 광고 기술 'ShopAlerts'. (0) | 2010.02.26 |
---|---|
칸드로이드(kandroid), 안드로이드 입문서 3rd Edition 발행. (0) | 2010.02.25 |
디지에코 세미나 - 스마트폰의 꽃 어플, 상생의 시각에서 어플 개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한다. (0) | 2010.02.24 |
감정과 욕정의 배설구, 가가라이브 채팅 서비스. (17) | 2010.02.23 |
구글 vs 페이스북 사무실, 그리고 우리의 현실. (4) | 2010.0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