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주말 낮에는 뜨끈뜨끈한 칼국수 한 그릇, 어떠세요?!?!

by 세균무기 2010. 2. 7.
수진역 4번 출구, 저렴하고 맛있는 칼국수집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쓩쓩~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는 길은 참으로 유쾌하고 즐겁고 행복한 일이다. ^^
- 세균무기

맹과 곧 베트남으로 떠날 12년지기 친구인 상철이와 집 근처에 있는 '공주칼국수' 집을 찾았습니다.
수진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눈 앞에 보이는 음식점입니다.



에공... 먹는데 정신이 없어서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
저흰 만두 한 접시(5천원)와 메운맛 칼국수, 순한맛 칼국수 2개(각각 4천5백원)를 시켰습니다.
저흰 이 집 오면 칼국수와 만두만 먹으니 다른 음식들은 잘 모르겠네요. ^^;;

ㅋㅋ 만두가 나왔습니다.
5천원에 만두 고작 5개... @.,@;; 개당 1천원. ㄷㄷㄷ
사실 만두는 조금 비싼 감이 없진 않지만 남자 둘이 있으니 눈물을 머금고 시켰습니다.



매운맛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매운맛 칼국수는 조금 맵습니다. 매운 것 잘 못 드시는 분은 순한맛을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순한맛이 더 맛있습니다. ㅋ 해장이 필요하시거나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만 매운맛을...
그런데 '얼큰한 맛, 공주칼국수'라는 음식점명으로 장사를 하는데 어찌 순한맛이 더 맛있는지... @.,@a;

부추를 넣어서 공주 후루루~ 칼국수~!!

순한맛 칼국수도 나왔네요. ㅎㅎ
저와 맹은 순한맛 칼국수를 참 좋아합니다.
된장맛이 나는 구수한 육수가 참으로 일품입니다. ^^b

순한맛 칼국수에도 부추를 넣어서 후루루루룩~

그리고 나오면서 커피 자판기에서 맛있는 커피를 뽑아 앞에 벤치에 않아서 따뜻한 햇볕을 맞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된장 육수의 구수한 칼국수를 맛 보고 싶다면 수진역 4번 출국의 공주칼국수 집을 찾으세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슴 따뜻한 세상을 꿈꾸는 세균무기

 

댓글